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한
페이스북 콘텐츠 유형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요즘 간단한 방법으로 이목을 끌기 쉬운
착시 3D 영상 콘텐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브랜드에서 제작된
3D영상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올리브영

[시선 강탈 my lip💋]어맛! 영상을 뚫고 나올 듯한레브론 수퍼 러스트러스 립스틱의 컬러!숨길 수 없는 매력적인 컬러로언제 어디서나 시선 강탈해보세요😘#하늘아래_립스틱은_많고#같은_색은_없다#오늘도_열린다_나의지갑또 다른 컬러를 원한다면👇www.oliveyoung.co.kr

올리브영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6월 25일 일요일

 

영상 위로 흰 여백을 사용하여
제품의 발색을 보여주는 콘텐츠 입니다.
영상 프레임 속에 있던 모델이 마치 화면을
뚫고 나오는 듯한 모습에서 시선을 확 끄는데요.

 

마지막엔 립스틱으로 좋아요 버튼을 누르는 행동을 통해
센스있게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2. 크리스피 크림 도넛

대리님 도넛 왔어요

We make JOY.@대리님~ 도넛 왔어요 😀 만능 일꾼! 일당백! 고생이 많은 대리님을 위해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대리님께 도넛을 선물합니다!★참여방법★이벤트 링크에서 열일하고 있는 대리님의 회사명 주소를 입력하면 끝!▶ http://bit.ly/2s1qIdu* 응모 기간 : 6/26(월) ~ 7/5(수)* 당첨자발표 : 7/10(월)* 경품: 대리님과 그 팀원들의 슈뻐빠월~을 위한 도넛🍩※당첨자는 경품 수령 후 일주일 이내 인증 사진을 보내주셔야 합니다.(필수)※이벤트 유의사항(필독) : http://bit.ly/2n2gQ4D

크리스피 크림 도넛 (Krispykremekorea)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6월 25일 일요일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선
3D 착시 현상을 이벤트 콘텐츠에 활용을 했습니다.
텍스트 위로 도넛을 내밀어
더욱 생동감 있게 건네는 영상인데요.
‘대리님 도넛 왔어요’라는 센스있는 워딩과
잘 매칭되어 더욱 인상적입니다.

 

 

3. 보닌 

산뜻한 내 피부 탐나냐?옛다 세범파이터#이것저것_바르기_귀찮을_때#하나로_유분관리_끝

VONIN (보닌)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6월 8일 목요일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닌에서도 비슷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남성 모델이 제품 사용한 후 앞으로 건네는 영상인데요.
간결하지만 3D착시 효과를 잘 활용하여
유저들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제품으로 집중시키는 콘텐츠로 보입니다.

 

 

4. 앤티앤스 프레즐 코리아

쏙쏙 아몬드 크림치즈스틱 – 앤티앤스 프레즐

쏙쏙 뽑아먹기 편리한#앤티앤스프레즐 스틱 먹고월요병 날려버리세요 ~ 😉💛#훠이훠이 #월요병엔_아몬드크림치즈스틱

Auntie Anne's Korea – 앤티앤스 프레즐 코리아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5월 28일 일요일

 

앤티앤스 프레즐 영상 콘텐츠에선
선 2개만으로 입체적인 효과를 주었습니다.
선 2개만 그었을 뿐인데
프레즐을 뽑아 먹는 영상이
더욱 생생하게 표현된 것이 정말 신기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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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의 참여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영상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색다른 콘텐츠를 위해
더 많은 고민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작성자: 이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