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온라인 광고 서비스로 각광받는 페이스북 광고!

 

오늘은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 할 페이스북 위치 기능을 알려드릴 텐데요.

 

신규 지역 페이지 추가, 기존 위치 정보 및 수정
다양한 위치 페이지 관리가 가능한
페이스북 비즈니스 위치 기능, 같이 알아볼까요?

 

1. 비즈니스 위치 기능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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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곳에서 대리점이나 상점, 레스토랑 등을 운영하는 경우
비즈니스 관리자에 비즈니스 위치 상세 설명을 업로드하면
고객이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각 매장 위치에 맞는 광고를 게재해
쿠폰 발급 등의 매장 방문 활성화 전략을 세울 수 있는데요.
이렇게 현지화된 광고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통해
각 매장의 고객 정보를 파악할 수 있죠.

 

 

2. 비즈니스 위치 추가하기

 

1) 비즈니스 관리자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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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좌측 상단 아이콘 클릭 

그림1

 

 

3) 자산 내 비즈니스 위치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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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Set up Main page’ 아이콘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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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메인 페이지 설정 확인

‘메인 페이지’는 매장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모두 있는 브랜드의 ‘상위’ Facebook 페이지입니다.
계속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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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빈 테이블 확인 및 ‘위치 추가’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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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위치 추가’ 아이콘을 클릭하여 첫 번째 비즈니스 위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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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Download Lacations’ 아이콘으로 매장 Excel 시트 생성 및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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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더 빠른 시간 내에 매장을 찾고
한 곳에서 모든 위치를 관리할 수 있는
페이스북 비즈니스 위치 서비스!

 

이제 페이스북과 함께 보다 효율적인 방법으로
고객의 매장 유입을 유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이효은, 전주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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